브랜드의 가치는 오프라인이 아닌 피드 속에서 결정된다소비자와의 연결, 콘텐츠의 설득력, 그리고 데이터가 브랜드 성공의 3요소로 패션 산업에서 소셜미디어는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다.브랜드는 이제 오프라인 매장보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핀터레스트 속에서 더 많은 소비자와 만난다.디지털 상에서 실시간으로 연결되고, 브랜드 가치를 ‘스토리’로 보여주는 것이 마케팅의 핵심 전략으로 떠올랐다. 패션 마케팅의 중심은 이제 ‘소셜미디어’다 오늘날 소비자는 단순히 신상품을 보기만 하지 않는다.브랜드가 어떤 가치를 지향하는지, 얼마나 진정성 있게 커뮤니케이션하는지를 따진다.이로 인해 브랜드는 인플루언서 협업, UGC(사용자 제작 콘텐츠), 커뮤니티 기반 운영 등을 통해 다층적인 접점을 만들고 있다. 소셜미디어 플랫폼..